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을 위한 훌륭한 주스가 되는 과일과 야채

카테고리 없음

by 히어로나름전설이다 2020. 7. 30. 18:30

본문


건강을 위한 훌륭한 주스가 되는 과일과 야채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정말 강력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많은 과일과 야채들이 있다.


이러한 혜택을 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쥬싱을 시작하는 것이다.


신선한 주스는 당신이 슈퍼마켓에서 살 수 있는 미리 만들어진 주스보다 더 건강에 좋다.


당신은 미리 포장된 주스로부터 얻을 수 없는 신선한 주스로부터 비타민과 다른 영양분을 얻는다.


신선한 주스는 맛있고 건강에 좋은 간식이다.




만약 건강상의 이점이 주스를 만드는 주된 이유라면, 여러분이 주스 믹스에 첨가할 수 있는 가장 영양가 있는 재료들 중 일부는 케일, 시금치, 파슬리, 브로콜리, 차드와 같은 채소들이다.


가장 많은 혜택을 받으려면 주스 음료에 적어도 50%의 녹색 채소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녹색 채소 주스에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해 다른 야채나 과일을 추가하라.


과일 주스는 일반적으로 야채에서 나오는 주스보다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으며 보통은 건강에 좋지 않다.




한입 한입 한입 한입 한입에 즐기면서 여유있게 주스를 한 모금 마셔라 주스를 홀짝홀짝 마시면 맛의 복잡함과 뉘앙스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즙이 당신의 입안에 잠시 앉아 소화 과정을 시작하게 하라.




주스를 너의 식사 전체로 생각해라.


주스를 몇 번 저어서 주스 한 잔에 얼마나 많은 음식이 필요한지 한번 보면, 이것이 더 이해가 될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혈류로 빠르게 흡수되도록 주스를 스스로 마셔라.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야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주스에 넣으세요.


대부분의 아이들은 채소를 먹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맛있는 야채와 과일 주스를 만들 수 있고, 아이들은 그들이 야채를 먹는 것을 모를 것이다.




캐비넷에 숨겨지지 않고 조리대에 주스를 놓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자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고 그것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매일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쥬스를 시작하기 전에 야채와 과일을 알아두어라.


다른 음식들은 여러분의 몸에 다른 이점을 제공한다; 어떤 음식들은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는 반면, 다른 음식들은 항산화제가 풍부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정보를 사용하여 개별 니즈에 맞는 주스 혼합물을 만드십시오.


쥬싱은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뿐만 아니라, 한두 가지 맛있는 음료를 만들 수도 있다.




신선한 주스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이롭지만, 주스가 색깔을 바꾸게 할 수 있다.


밝은 오렌지색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칙칙한 회색처럼 보이는 주스는 단순히 먹음직스럽지 않다.


가능하면 신선한 레몬즙 두 티스푼을 첨가하는 것은 이러한 변화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첨가된 레몬 주스는 의도된 맛을 방해하지는 않지만, 너무 매력적이지 않은 색의 변화를 방지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분해와 청소가 간단한 주스기를 선택하라.


주스기를 조립하고 청소하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고, 그냥 일을 끝내고 쥬싱에 들어가기를 원할 것이다.


과육이 아직 촉촉할 때는 주싱기가 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쥬싱 후 즉시 항상 세척하십시오.




당뇨병 환자나 저혈당 환자라면 의사와 상담할 때까지 주스 야채만 먹어라.


과일 주스는 혈당이 급격히 상승할 수 있으므로 마시지 마십시오.


즙에 포함된 과일의 양에 주의해야 한다.


채소는 과도한 위험 없이 영양분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지금 배운 것처럼, 쥬싱에 관한 한, 실제로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선택사항들이 있다.


식사를 보충하는 좋은 방법이나 간식으로도 좋다.


매일 신선하고 건강한 주스를 마시는 것은 많은 혜택을 준다.


당신은 오늘 당신의 건강상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쥬싱을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