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요리사가 알아야 할 확실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히어로나름전설이다 2020. 7. 20. 19:20

본문


모든 요리사가 알아야 할 확실한 조언



요리는 당신이 항상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 중 하나이다.


마스터 셰프들은 여전히 요리 경험을 그들의 시간을 더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한 팁을 찾는다.


새로운 요리사들이 요리를 쉽게 하기 위해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이 있다.


요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의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른 음식을 요리하고 싶다면 도서관에 가거나 요리책을 사도록 해보라.


당신의 흥미를 돋우는 몇 가지 요리법을 시도해 보고, 도중에 실수할 수도 있는 것에 대해 스스로 용서하라.




만약 여러분이 볶음을 준비하고 있다면, 고기를 편향되고 매우 얇게 썰도록 하라.


이것은 많은 시간을 소요할 수 있고 또한 다소 까다롭다.


냉동고에서 고기를 꺼낼 때는 얼지 말고 단단해야 한다.


칼은 45도 각도로 잡으면서 고기의 곡물을 가로질러 썬다.




기름으로 요리할 때 관찰할 수 있는 좋은 조언은 뜨거운 팬의 옆구리에 붓는 것이다.


기름이 가운데에 있는 음식에 닿으면 벌써 더워질 것이다.


이것은 음식이 제공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들 것이다.




감자의 일부를 으깬 콜리플라워로 대체함으로써 일반 으깬 감자의 지방과 칼로리 함량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맛에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약간의 영양분을 더한다.


콜리플라워의 담백함을 맛보지 않고, 대신에 새로운 흥미로운 맛을 보게 될 것이다.


콜리플라워는 감자와 같은 질감과 색상을 가지고 있어 칼로리를 줄이면서 요리에 또 다른 채소를 첨가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을 제공한다.




버거와 다른 음식들이 그릴에 붙으면, 음식을 손상시키지 않고 그것들을 느슨하게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그릴이나 팬에 얇게 코팅된 식물성 오일을 발라 음식이 달라붙지 않도록 하십시오.




베이킹 믹스, 밀가루, 설탕과 같은 베이킹 용기는 항상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밀폐된 용기는 음식물을 원소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하고 신선도를 연장시켜준다.


이 컨테이너들은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투자된 돈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야채를 요리할 때 팬에 닭고기 육수를 넣어라.


닭 육수를 사용하면 야채가 팬에 들러붙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맛있는 맛을 더할 수 있다.


치킨 수프는 어느 식료품점에서나 쉽게 구할 수 있고 매우 저렴하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거나 콜레스테롤을 낮추려고 한다면, 식단에서 지방의 양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버터와 기름은 필요하지 않은 지방을 가지고 있다! 들러붙지 않는 요리용 스프레이는 건강에 좋지 않은 기름과는 반대로 건강에 좋은 방법 외에는 똑같은 결과를 여러분에게 주는 훌륭한 대용품이다.




경험이 있는 요리사들도 여전히 새로운 팁을 배우고 있어 주방에서 더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새로운 요리사들은 할 수 있는 많은 것을 배우고,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조언과 조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요리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조언을 해봐야 하며 부엌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얼마나 더 즐거운지 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