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스쿨링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히어로나름전설이다 2020. 7. 20. 19:18

본문


홈스쿨링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알아보기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더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당신은 그들이 더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할 것인가? 대부분의 부모들은 그럴 것이다.


홈스쿨링은 당신에게 완벽한 해결책이 될 수 있고, 다음 단락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자녀에게 홈스쿨링을 제공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들지는 생각해 보셨나요? 만약 홈스쿨링 제도가 현재의 직장을 그만두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극복해야 할 재정적 장애물이다.


또한 홈스쿨링은 당신의 지속적인 관심을 요구하기 때문에 시간은 하나의 요소다.




홈스쿨링 커리큘럼을 계획할 때 교활하게 하라.


홈스쿨링과 보급품 조달에 있어서는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


당신은 약간의 라미네이트 페이퍼와 인덱스 카드로 플래시 카드를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이 그것들을 만드는 것을 돕는 것을 허락한다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특히 그것을 즐길 것이다!



수업이 예술과 관련이 없을 때에도, 반드시 당신의 수업 시간에 예술을 특징짓도록 하라.


그림이나 시각적 표현을 사용하여 자녀들이 특정한 것을 배우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자.


그들은 노래하고, 연기하고, 조각하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답니다! 그들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주제에 대해 생각하도록 강요함으로써, 여러분은 그들이 가능한 한 최대한 많이 배우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당신의 주를 위한 홈스쿨 협회는 당신이 따라야 할 법들을 가질 것이다.


당신이 사립학교가 되어야 하는 주들이 있지만, 다른 주들은 그렇지 않다.


홈스쿨링 계획도 지역 학군에 문의해야 한다.




지역 홈스쿨링 법률을 연구한다.


HSLDA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귀하의 지역에 어떤 홈스쿨링법이 시행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홈스쿨링 조직의 일원이 되는 것은 학군이나 CPS 문의에 직면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입하려면 돈이 들긴 하지만, 원조는 그 돈의 가치가 충분히 있다.




공립학교와 홈스쿨링의 모든 장단점을 목록으로 만드세요.


공립학교의 반대를 피하고 홈스쿨링의 장점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자녀들을 위한 수업 계획을 설계할 때 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교육 철학을 제대로 이해하도록 하기 위한 일종의 체크리스트다.


이 목록을 저장했는지 확인하고 필요할 때 다시 확인하십시오.




굴복하는 것은 때때로 받아들여진다.


학습에 대한 하나의 접근법이 효과가 없으면 계속 밀어붙이지 마십시오.


홈스쿨링은 개인의 접근방식에 관한 것이고 당신은 같은 결과에 도달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책 이외의 미디어를 사용하여 영화나 게임과 같은 교훈을 가르칠 수 있다.


자녀들에게 학습 스타일에 맞지 않는 방식으로 학습하도록 강요한다면 득보다 실이 많아 모두에게 불필요한 좌절감을 안겨주고 있는 것이다.




자녀가 친목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낼 때 창의력이 필요하다.


당신의 아이가 전통적인 학교에서 배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것을 재미있게 만들어야 한다.


홈스쿨링을 하는 인근 학부모들과 함께 현장 학습을 한다.


당신의 아이가 지역 스포츠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걸스카우트와 보이스카우트는 또한 당신의 아이가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다른 전략과 함께 레슨에 기술을 포함시키십시오.


인터넷 연결은 종종 신뢰성이 떨어지고, 당신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때 당신의 서비스가 꺼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아이들을 가르치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다른 수업 계획을 백업해 두십시오.




홈스쿨링에 대해 더 많이 배운 후에,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기 시작할 수 있다.


홈스쿨링은 당신의 아이가 효과적인 방법으로 가르칠 수 있는 대안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아이들을 홈스쿨링을 시작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홈스쿨링의 혜택을 즐기고 있고, 여러분의 가족들도 할 수 있답니다!